Service

Consulting

비즈니스 개선과 지속 성장을 위한 솔루션 컨설팅

System Integration

시스템 기획부터 개발과 구축, 운영까지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

System Maintenance

개발된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 및 성능개선 활동을 위한 On site 유지보수

UMS

시스템의 성능을 개선하고, 항상 최적의 상태로 가용성 유지 및 문제 발생 시, 빠른 조치



Consulting


에임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의 개선과 지속 성장을 목표로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연계하여 제공됩니다.
각 산업군별 특화된 지식과 IT기술이 결합된 컨설팅 서비스는 IT 전략을 넘어 고객 업무의 개선과 성과 향상을 위한 비즈니스 기술적 관점에서 접근합니다.

현재 에임시스템에서는 다음과 같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olution Consulting
      · 전략 컨설팅: 솔루션을 도입하기 전 단계에서 타당성 분석 및 구현환경 진단, 가이드라인 제시
      · 솔루션 구현 컨설팅: 솔루션 모델링 및 구현 전략 조언

  Global MES Consulting
      · Global MES 구축 전략 제시: 프로세스 및 데이터 표준화 전략
      · MDW(MES Data Warehouse) 구현 컨설팅: Global MES 통합 모니터링 체계 구축
      · Architecture 및 Instance 구현 전략


  프로세스 및 설비 컨설팅
      · 고객사의 Value Chain을 정의해 현재 업무 프로세스에서 개선해야 할 대상을 찾아내고 이에 대한 방안을 수립
      · 생산성 향상 및 품질 개선 을 위한 프로세스 컨설팅
      · 설비 최적화 컨설팅



System Integration


에임시스템에서는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사에서 필요한 부분을 반영하여 Customize된 제품을 제공합니다.
제조자동화 시스템인 MES, 설비 자동화 시스템인 EAP, 물류 반송 자동화 시스템인 MCS, 각종 공장의 생산데이터를 기반으로 각종 지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Report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YMS, FDC 등 각종 분석 시스템들을 고객의 요구와 상황에 맞춰서 SI를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는 그 기능과 활용에 있어서 각자의 필요와 환경에 맞게 구현된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Complete Solution Line up
      · 설비 자동화 솔루션 EAP
      · 제조 자동화 솔루션 MES
      · 물류 자동화 솔루션 MCS
      · 각종 지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Report System
      · 분석 솔루션 YMS, FDC 등 Line up된 솔루션 보유
      · 어떠한 고객의 요구와 상황에도 신속히 대응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Proven Project Execution Methodology
      · 시스템 개발 및 테스트
      · 전체적인 Project 진도 관리
      · Project Risk 최소화


  Customer Satisfaction fulfillment
      · 고객사 요구 사항에 따른 MES, Report 등 다양한 UI 제공
      · 고객사 공정 과정에 맞는 Workflow 설정 지원
      · 고객사에서 사용하는 타 시스템과의 Interface 및 호환성


System Maintenance


SM서비스는 시스템 개발 후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과 유지보수, 성능개선 활동을 위하여 기술자가 Site에 상주하며 운영 및 관리를 담당하게 됩니다.
시스템을 장기간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전문화된 운영 지원
      · 시스템 운영자 및 전산 담당자를 위한 교육 및 기술 자문 지원
      · 각종 시스템 성능 개선 활동
      · 전문화된 인력을 통한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 및 신뢰성 확보

  신속한 장애 처리
      · 수시 및 정기 점검을 통한 사전 장애 예방
      · 장애 발생시 신속한 사후 대처를 통한 파급효과 최소화
      · 장애 유형 별 분석/관리하여 장애 발생 요인에 대한 효과적 관리
      ·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장애 예방 활동 및 신속한 장애 대처



Upgrade & Maintenance Service for Product


UMS는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해당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Patch와 Update를 제공합니다.
또한, Version-Upgrade, 긴급 장애처리, 예방점검 외에도 제품교육과 정기적인 서비스 리포트를 제공 받으실 수 있는 Product Maintenance Service 입니다.



  Patch
      새로운 기술 적용이나 운영체제의 변화 등으로 발생하는 Bug Fix

  Update
      기존 S/W제품의 기능을 추가/변경하는 Service (+ 요청 내용이 유지보수 범위를 벗어날 경우 별도 추가 비용 소요)

  Upgrade
      새로운 Version 출시 후 고객 사에 정보 제공 -> 고객 요청 시 Upgrade 제공 (+ 설치 시 유지보수의 범위 초과시 별도의 비용 소요)

  기술지원 및 장애처리
      UMS계약에 의거하여 고객 사로부터 긴급 장애 혹은 기술지원 접수 후, 내용 검토 이를 바탕으로 On-Line/On-Site 여부를 판단하여, 장애 처리 및 기술 지원

  On-Site 정기점검
      장애 예방을 목적으로 System 환경, Product 상태 점검,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 등을 하여 전달함으로써 안정화된 System을 유지하도록 지원

  제품교육
      aim Product별 User, Developer, Administrator 과정 (교육프로그램 과정은 요청 시 제공) 해당 담당자들에게 aim Product 사용에 필요한 교육을 함으로써, 제품 운용 및 관리/ 유지/ 운용상 문제 해결에 도움